Android All-in-One은 Android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여러 기능을 단일 통합 시스템으로 결합한 장치 또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생산성, 엔터테인먼트, 통신 등과 같은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 및 서비스가 포함되는 자동차 전장입니다. 이러한 장치 또는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단일 플랫폼 내에서 다양한 기능 집합을 제공하여 포괄적이고 통합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기기인데요....시대가 시대인지라... 연식이 있는 자동차에 요즘 안드로이드 올인원 기기를 많이 장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은 현재 삼성전자에서 잘 만들고 있지만... 차량용 안드로이드는 수량과 원가등등에 이익이 안되는지... 국내에서는 만들지 않고 있고, 전량 중국에서 생산되고 있어, 알리에서 주로 직구형식으로 구매하여 장착비를 내고 장착을 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올인원은 인터넷을 통해 Data를 사용하기 때문에 테더링을 통하거나, 자체 LTE를 통해서 연동됩니다.
테더링의 경우 운전자가 차에 탈때 마다 테더링을 해줘야 하는 단점이 있어, 실제 사용시 매우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따라서 사용중인 핸드폰 Data 요금제가 "Data Sharing"이 가능한 요금제인 경우 아래의 절차로 유심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기를 들고가서 개통을 하라는 일반적 방법으로 가이드 되어 있는데요...
차에 장착된 기기를 어떻게 들고 가겠습니까? 차를 대리점으로 쳐박으란 말입니까? 다른 공기계가 없는 분들은...
그래서 아래와 같이 하면 무난하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1. 아래의 3가지 정보를 사진 또는 메모하여 확보한다.
> IMEI
> WiFi Mac
> 일련번호 : 중국제인 거의 모든 안드로이드 올인원 기기의 경우 일련번호를 찾기도 어렵고, 없는 경우가 태반임.
--> 없는 경우 직영대리점의 담당자에게 이렇게 전달한다.
"중국에 문의하니 IMEI 뒷자리 6자리와 그 앞에 "0"을 붙인 값이라고 한다."
2. 각 통신 사업자의 직영 대리점을 찾는다. 반듯이 직영대리점에 가야 합니다.
3. 자동차 네비게이션에 사용할 Data Sharing SIM을 개통하기 위해 왔다라고 얘기한다.
4. 확보한 정보를 담당자에게 전달하고, Data만 되는 Data Sharing이라고 다시한번 얘기하고 개통을 요청한다.
일부, 테블릿용이 아닌 휴대폰용 SIM으로 개통해야 한다는 어중이 떠중이들의 어불성설이 난무하는데...
Data Sharing은 테블릿용, 휴대폰용이 따로 있지 않습니다. Watch와 같은 전화와 문자가 포함된 Data Sharing이 있고, 전화와 문자가 필요없는 Data Only 두 종류가 있으며, Data Only의 Sharing으로 발급 받으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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